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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지리산 천왕봉 날짜도장 - 강산 크루즈. <아쓰유 강산>

by journeylore 2025. 3.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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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리산 천왕봉 날짜도장

 

 

강산 크루즈. <아쓰유 강산>

 

하야시 유자와, 본관은 나주림씨 선생님의 호는 미마츠 한마디와 일제 강점기에 함양군 고려면의 가리리 나카무라에 살고 있던 인물. 미마쓰 가문에 삼형제 아리하옹바 장손은 나가마츠 나카손은 니마츠 계손은 미마쓰와 호를 정했다. 은계 이진우(李璡雨, ) 선생님의 전가에 살고 있으며, 현재 그의 손이 살고 있다. 소용돌이 강산은 지이산 10승지와 9기, 18경을 읊은 3.4조의 4음보 가사 형식이다. 원본이 아닌 필사본으로, 마가와읍내 당흥부락 김스테(1929) 어른(올해 92세)이 17세 때(해방 전후)에 필사. 김스테 성인이 삼성공을 직접 만나지 못했다고 한다. 1990년대 초 함양 서복연구회 문호성 회장이 발굴하고 탈초한 자료를 마천향토지( 발간)에 소개했다. 와유간산 전반부의 첫면은 빠진 것 같다. 김스테 성인을 찾아 최종교열을 봄 임재욱 선생님이 오자(3자)를 발견하고 수정한다

○ 김스테 성인이 부족한 부분을 써 주었지만 문맥과 맞지 않고 문장에 넣지 않았다.

 

마가와면 요시부 낙주 스미모토 관라주림씨 미마쓰 가문에 삼형제 아리타 온장 나가손은 나가마츠 중손은 니마츠 계손은 미마쓰와 호를 정했다. 토치야마 카즈히라를 전역을 합치하면 그 주회가 방대하고 삼도팔군에 해당한다. 야마노조종은 곤수산 미즈노조종은 황하수라. 한국의 백두산에서 맥이 흘러 금강산과 지이산 제주 한라산까지 이어졌다. 蓬萊山과 濟州瀛州山은 다음에 유포하기로 하여 우 선방 항산 불에 유포하는 것으로 요시히 료츠츠 선전해, 방춘화시 초목 군생 불한 불열 춘계 건파가 되었다. 작가: 하야시 산마츠 본명 林應澤 (임은택) / 함양군 생년월일 : / 소 : 1951. *미마쓰는 호이자 선생님의 삼형제(막내)가 요시탄무라에 세운 정자명(함양군지에 수록) <본문(본문)> 태극이 원판 때 음양이 배합해 천황씨, 지황씨, 인황씨가 태어나 1월 쾌활하고 천만수가 번영하여 인간을 마련했다. 천하명산 곤륜산마맥에서 백두산이 되고, 백두산마맥에서 태백산, 코시라야마가 되어, 소백산마맥에서 덕유산과 지이산이 영봉이 되어 시마즈가와가 둘러싸여, 동방 제일의 명산이라고 불린다. 방춘화시 돌아와 초목 군생 거칠어 불한 불열화기가 태어나 봄 만건 곤곤이 되어 있어, 천만수 화생하는 만화 방창이 되었기 때문에 가스가 하루이치. 수욕 지심(物慾之心) 타파하고, 봄복을 정중하게 입고, 요시히 료라 발행(發行)이므로, 종이 필묵이 행장이다.

 

다케나가 망간 이치후이로 우주에 빌려 망고 강산을 보면 그 중 좋은 경치는 미카미산이 제일이다. 산신산을 칭한 근본 방장, 蓬萊, 영주산에 지리산이 방장이며, 금강산이 봉래되어 한라산이 영주로다. 산마다 신령이 이 세상에 생긴 후에 미카미산을 치솟기 때문에, 카미코사는 창창으로 말할 수 없고, 당만씨의 9년 홍수 천하계전씨 규슈 우적 허프씨가 요임군의 이름을 받고, 9년의 홍수 다스릴 제륙행에 승차(제차), 산행에 승연, 두 줄에 승모를 타고, 수행에 승선 하사도 산 도수) 말하지 않기 때문에, 신선한 산신산에 홍수 범람이 되어 겨우 승지 많은 방장산을 유람하자.

 

방장산이 태어난 근본 천지 태시 최초로 수지조종황화수(미즈노조종황하수), 야마노조종 崑崙山이 근본이 되어 건강을 받은 일지맥이 조선에 ​​일어나 백두산 이 용세가 장원해져 태백산이 생겼다. 태백산이 낙맥으로 덕유산이 되어 남북으로 퍼졌다. 북기슭을 살펴보면 치에 만엽의 버틴 중에 중맥이 용세다. 삼백리 유용하고 계룡산이 되었기 때문에 김성천부 작국과 명승지가 나가쿠다. 공주 금강을 둘러싸고 남쪽 기슭을 보면, 만수천산 흩어진 가운데 전 용맥이 기복해 백운산 기두, 고남산에 과분과 대하치 작은 888개 가운데에 중화 만곡 용맥으로 남방을 진압으로, 영남, 호남, 지이산, 두류산, 방장산, 방회산이 산명으로, 녀석은 없으니 장대하고, 그 기상은 세계에 무맹이다. 1만 8천봉봉봉을 견학하고, 다니야 유람 다할진 대세월이 지리해 청춘소년 백발이 되기 때문에, 그 중에서 명승지 대하 유람하자. 완보로 걸어 살수 지형을 따라 흥미롭게 유람하는 나, 첫 도로를 전라도 운봉이므로, 운봉 지경에 맞으면, 이조 태조왕 500년 기업 최초로 도적을 소멸한 전장의 아라야마장 대비의 높이를 세워 황산 대장비의 비석에 비뚤었다 한 거북이 등에 한달 같은 사적비는 비금 비옥 현란이다.

 

창업지주 성덕으로 도적을 호령하는 나의 동천에 밝은 달이 니시야마 낙월하기 때문에, 달빛이 없어지면 승부 미결이었으므로, 천지력수와 같이 沒泥金鵜) 농월(弄月)과 성공하여 창업 하사, 한양에 읍이기 때문에 삼천리 중. 허물한 비각을 보고 운봉군을 보면서 규선원이 높은 집은 신선 재초 조용하고 누각만 비웠다. 운봉군을 잠시 지나 명승고적 명사 고찰웅주읍읍 명산대천, 오강대하 곳곳마다 명승입니다. 산을 넘어 물을 따라 실상사를 내리면 중각천석 금불금탑 지위를 진압하여 불천천년, 속천천년, 2천년의 승지이다.

 

실상사를 완상하고, 그 안의 경치를 방문해, 약수암을 넣으면, 백옥 청옥옥석 안에 청결하게 솟아나는 샘이 연년익수 약 수영수이다. 약수 진미(眞味) 잠시 후, 약수 암 구경 뒤에 상무주의 높은 암자의 키메 綠 절벽을 찾아가므로, 여기는 어디라고. 경상도 함양이니까, 경가를 살펴보면, 우연히 만든 글에 무주고안주주공이므로 종소주재 백운중이라서 꼭 불입 넉넉하다. “말할 수 없는 높은 암자가 벽공에 머물렀기 때문에 철의 소리가 바로 흰 구름 속에 있었던 것이다. 옳은 일이 딱 연기와 안개 지경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의사결정을 쓰다듬어 쓰러뜨리고 느린 바람에 서는 길이다. 글을 쓴 후 산문을 휩쓸면 백발 노승염 불성은 극락 세계 성화입니다. 그 사원을 잠시 후 영원한 절에 들어가면, 綠水靑山雲深處과 철소리는 조금이지만, 수욕 즐거움이 없기 때문에, 신령의 선실이다. 그 사원의 풍경을 완성시켜 여수가산별 건정에 점재하는 경치를 내리면 흥을 지어가는 나의 운학정에 당당했기 때문에 우메무라 선생님 놀았으니까 정자만 남았기 때문에 운학 뉴스 조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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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성의 구경을 잠시 후 함양성을 바라보면, 고운 선생님 지친 제초의 상림 하림 강림 속에 학사 가시가 높고, 소인객 미인 풍류(연인 유객 미인 풍류) 가파른 물결 구름처럼 흩어져 있는 천진룡 출구군. 폭포를 본 해 뒤 용유담을 내리면 석면마다 새겨진 자유평 선생 유적이다. 청백한 선생님의 심, 미즈야마를 즐긴 고로인군이 사랑해, 용탕담을 허락해 사피지가 된 것이다. 용유담의 풍경을 마친 뒤 문수사를 잠시 지나 심적암을 찾아 화림사를 들어가면 산청군의 지경이다. 치홍 만보 화림 속에서 신중련 제불상은 대자대비도통. 그 사원의 경치를 완성시켜, 산강 다카야마를 보면, 문필봉이 수려하다. 왕산의 능소를 방문하면, 갈락국의 양왕대왕의 국운이 불행하게 되어, 외적이 작가로 피난해 오고, 여기에서 승인해 고국 청총왕릉왕. 능소를 견학하고 산청군을 바라보면 고호가 산인이다. 왕우군의 난모? 환●정정정자경호수가 맑았기 때문에, 구곡물이 아니라, 만경창파 흐르고 오락하는 배는 소년행락 즐긴다. 경호 반유 완성 후 송객정을 올라가면, 완완, 남명 선생님의 분유유신 왕래하는 나의 송별하고 있던 정자이다. 난간을 쉬고 오하라 절을 방문하면 梵宮三百雄壮로, 경가도 절승한다. 한등터 종묘는 불교 연원의 밝은 곳에 산수 유람 자시해, 이사를 찾아 좌우 야마가와를 봐 보면 세속 진인정이 없고, 거울 중년 하청했기 때문에 속객의 행장이 맑은 선배다. 야마가와를 완상해 운담 풍경 근오천으로 방화수류 내리면 남명 선생님의 장덕도덕입문문을 높이고 아리모토 먼 방, 산불 고이수 등 지취 밝았다.

 

 

입덕문을 지나면 청암동을 들어가면 청학선 경기다. 별유천지 비인간은 여기에 일어나, 백운동 치만자는 삼재 팔난 불입으로, 청학봉봉이 수리되기 때문에 도덕군자의 서식처다. 별세 풍경 유람 후에 도쿠가와 강을 보면 우천강의 맑은 물은 백학을 보고 묻는 어초를 한눈에 바라보고 맑은 질서의 가와가와 별계를 방불한다. 도쿠가와 강을 보고 단성군을 잠시 지나서 아카베가와 강에 도지마하면 하쿠바산 별계이다. 기암괴석경 나카야마가와 유명한 아카베가와강은 영남 제일강산 석면에 새겨졌기 때문에, 산수도의 야얏호 풍작각 속에 걸린 것처럼 남양의 땅에 칠성단에 동남풍을 빌려 맹덕덕을 갇힌 화전장이 아니고, 경치 연풍과 달의 희망 밤에 불흥이므로, 가주 망객과 고우에 달출하는 나의 화화이 등산이었던 소동파의 놀이선이 붉은 벽과 닮았다. 자오의 경배우를 마친 뒤 진주지경을 당당히 도통사를 찾아가면 진채의 선생사다. 영도를 단 케지아 공부자가 주벽이 되어 만세 춘풍 맑은 곳에 도덕이 관천이었고, 주문공이 배급이 되어 백서주(四書三經百家註)와 만권시서 같은 마츠니는 춘양대위 밝았다. 영묘를 봉심하고 일대장강을 살펴보면 아카베가와 강의 맑은 물에 도쿠가와에 합수해 남강수가 지켰기 때문에 진주군이 아닌가 고호가 진양이다.

 

촉석루를 보면, 원운시(하라운시)했기 때문에, 신양성 ​​외수 동류총 타케 요란, 쌈효주를 천지 보군 삼단사.潛蛟無儉幕上・宿路樹(南霺宿鷺愁)을 남망두 소 무계가 허니 나가탄가(壯檀歌) 현판에 떠있고, 왕사고를 생각하면, 외적이 침범하여 성을 세 배소장강신(朱論介)은 몸은 비록 여성이라도 보국충심(極国忠心)을 다해 천추에 빛난 이름의 사불불사충혼이며, 춘추행사에 지어진 사당 충성이 빛나고 있다. 이때는 언젠가는 봄 3월의 망간이기 때문에 이화 모모카 만개 중에 향기를 찾는 후추이며, 일본식 호랑이 녹음(綠陰) 속에 울게 하고 있다. 화란춘성 놀기 쉬운 만경창파 남강수에 반유하는 소년들은 명승지를 자랑한다. 남강 반유를 완성한 뒤 산산기슭을 따라 연륙을 보기 위해 한없이 다닐 때 고성군을 조금 지나 안산사를 찾아 진남군을 내려가면 지수원가는 외환을 예비하고 삼도로 수군대장 통제사가 봉일천 있고 328 전반은 준비군만 갖추고 있다. 조선지인 후처(조선노인후인)와 위국충신충무공은 해적을 소멸하는 재귀갑선을 두드려 수전명장병법으로 전필승공필취, 해상광풍평안에서 석석지신 1월처럼 빛난 충절춘추정 센가도다.

 

충열사를 보고 동남대해를 바라보면 선선 어선 상가선 발동 기화 수선은 축으로 천리 왕래하고 세계가 문명해 각국의 상가는 문화 통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명승 구경을 마친 후 마산포를 당당하게 하면 철로와 신작로에 전차와 자동차 난인물이 생겨 와 죠츠와 같은 전기 불은 암야 난욕이다. 마산부를 방문하여 사천군을 방문하자 요이와 선생님의 모신서원, 잠시 구경하고 삼천포를 당당하게 했으므로, 구충무공의 군령을 받고 야간사 첸을 두드려 삼천군 마둔병이었다. 인사가 변성되어 주요지가 되었다. 삼천포를 견학하고 시마즈우라를 들어가면 해문을 지키는 선진별 위령도 위협한다. 시마즈우라를 잠시 지나 곤양군을 찾아가는 나의 타카라가와베도도이므로, 고후노타리 어봉들은 낚싯대를 비추고, 관내곡을 부르면서 석양 춘흥하지 못하고 벽에 해암 위에 높이동이 날개연 키로 잠시 배회를 보면 충무공의 사당을 여기에도 세웠지만 양양강수를 내려다보고 곤양군을 조금 지나 다율사를 들어가 33000율이다. 고장장 3 늘린 대사 무극대도 불꽃이기 때문에 백운 유수의 하나다. 그 절을 보고 잠시 후 하동군을 찾는 나 속에서 ​​명묘룡용주를 견학하고 하동성 중으로 돌아와 명승지가 완연한다. 하동지의 관운장 신명한 영혼(조선혼)으로 조선을 도왔지만, 이 땅도 하동이기 때문에 관운묘를 지어 춘추 향사이다. 관운묘를 일찍 지나 하동성 안으로 가서 악양동을 돌아가면 만수동이 명승지다. 치야마 만수 합병해 일대장 강류했지만, 다케요 아키의 앞에 맑은 강과 고소대성 밝은 달은 능릉승상 비케츠니 시마즈 나가에 백리 평파.范仲庵이 세운 글에 청릉이 이긴 모양의 동정호에 있지만, 이것으로 더할까. 악양루와 고소대를 힘차게 살펴보면 자고로 문장달사 무수히 등림학이지만 강산 밝은 배는 탁영 선생님께 쓴 글에 챔피언리노 성윤 한운 무적과 두류다.

 

풍경을 완상하고 꽃개동을 돌아가자 백화 만개의 봄바람에 꽃꽃자와 10개자, 자격에 따라 세워졌다. 일두 선생님의 두류시에 풍포泛泛弄輕柔四月花開麥已秋의 글을 썼지만, 가을은 아직 없다. 경주를 마친 뒤 상불지와 하려지는 옥룡자의 지어진 비결서로 칭찬된다. 상불지 쌍계사를 들어가면 츠바야 준계수로다.

 

한 주문을 듣고 사천왕의 가혹한 위풍 죄악을 형벌하고 사악한 죄를 저지른 사람을 깨는 형태로 월경운 종련은 수도의 선심이다. 고사당을 들어가면 반공중 높은 누각, 청학라와 새겨진 글자 고운 선생님 옛 필적이 새롭게 새겨진 것처럼 황홀하다. 선생님의 맑은 재초 이리야마시를 세운 후 신선종적으로 하루카.玉笛聲은 조용하고 필기만 남았다. 사당을 거친 후 국사암을 견학하고 쌍계사를 본 후 칠불암을 들어가면 쇄락한 청원당에 아자반도 이상하다. 백발 소금주육관(六觀)장은 칠불도통(七佛道統)이며, 소금불당 대사(대사), 대사마다 생화(生佛)다. 칠불사를 보고 전라도 구례화엄사를 돌아가자 장경각 수백관에 금강경과 법화경, 팔양경, 화엄경, 불가능하게 팔만계 적안탕 상자 쌓였다. 그 절을 본 후, 금환낙지의 유명한 장소를 비결시킨 곳, 제대로 보릴로다. 좌우 야마가와를 보면 아키야마도 많다. 구경절승이니까, 산수 유람 잠시 후 천은사를 찾아가면 하루야마 구 종은 은은하다. 세속진애(遠徃) 멀어져 천석청계선경(泉石淸溪仙境)이다.

 

그 절의 구경을 마친 뒤 구례성 중(귀환성 중)으로 돌아가면 예절도 문명(文明)하고 산수도 수려하다. 우라나리에 맑은 물은 함량수에 합수해 창기강을 알았기 때문에 만동동이 넓은 강어어 응답자는 여수가 3 유람 후에 곡성군을 옆으로 한 곳을 당당하게 하기 때문에 전라도 남원이다. 미나미하라군을 유람하는 북문을 들어가면 장대한 관운묘는 구름장의 진상을 모시듯 추상과 같은 운영 위풍이 비참하고 한풍이 소실된 것처럼 전위 9척 잠용 관왕 신상 고령포를 삼킨 마는 당창이 고삐를 들고 엄숙하게 모셔졌다. 관왕묘를 보고 성내, 성 밖을 살펴보면, 스도카와 물 맑은 물은 일대장강을 흐르지만 성세가 장대하고 산수도 문명이다. 광한루를 오르면 고대사를 생각해 만고 절색 열여자 춘향송죽처럼 푸른 절개정렬(순열)을 뉘아리오. 이도령 이별하고 수절하는 중 무지한 변학도가 춘향 마음 몰라보고 희절을 하라 할 제, 악행이 고금을 살필진대 열녀중 제일이요, 흥망인물(흥망인물) 생각하니 정절중 무쌍이라. 관성인물 화려중 광한루와 청주각은 명승지의 눈썹이자 열녀춘향의 목적지다. 이 때는 언제? 봄색이 해산이므로, 춘성무학불비화 지리산을 유람하는 나의 며칠에 주류해, 야마시타에 있는 계곡의 지경마다 기록하기 때문에, 십두골을 운반이라고 생각하게 했다. 산하에 있는 명승대하 유람했지만 우에야마 유람할 수 없었기 때문에 춘화경명 좋을 때 등산대가 괜찮다. 개장된 陟彼高崗 유람하는 나의 등산 고 몇시 ​​분 반야봉을 오르자 서역 불법(불법)이 때통중 윤시 때 지리산이 영산이 되었다. 설법하던 장대한 도장(道庄)이다.

 

반야봉을 견학한 뒤 운산만자를 보면 와운동(운운동)과 은룡동(동동동)은 삼문동이 방불하며 무학동과 학천동, 백암동, 암(인형부자암)은 부자유 부자를 지나고 나서 오유성지를 찾아가면 왕산 청총 왕 대왕이 피난한 오츠카 흔적이 만악천봉운심장 남아 있기 때문에 고국사가 황량하다. 들돌을 보고 세석평을 들어가면, 토중하 평화평파 주회 5주 10리, 천년 아카시, 성세하고 병풍처럼 놓여졌으므로, 받침대에 별세계다. 출입문을 보면 지형이 평탄하고 토품이 두껍고 요시노가 넓기 때문에 백곡이 떠오르는 것이다. 하대를 본 후, 상인을 보면 코토리의 연무 중에 선경이 완연한다. 백계 절벽 석면 위에 서시 과경한 제명 6국 통합 진황제 방제(서국시 황제 방사) 니시시의 말을 듣고 불사약을 요구하도록 동남동녀 500명을 보낸 3인여약 카다가 센동옥녀가 되었기 때문에, 진시황도 왔다는 신신. 신선한 연분 없이 세상상태가 되지 못하고 서시뉴스 둔절해 사구평성 잼닐에 여산청총(황산호총) 황량으로 한다.

 

토대를 완상하면 천하 명승(나카시타 명승지 중)에 이러한 별세계는 유람하기 어렵다. 석석평을 견학하고 석문을 찾아 유람소로 돌아가면 백운만자뿐이다. 노고대(老姑坮)를 바라보니 마고 선생님은 놀았다. 노고대를 보낸 후, 상중하계 천황봉을 차례로 방문하는 초로행숙의 며칠로, 이와시타숙소는 몇밤인가. 제중봉을 올라가면 일출봉이 중봉이고 제상봉을 오르는 내 통천문당도이므로 지척절벽 속에 석굴 속으로 길을 따라 오르면 어렵다. 위험하게 높이 지어져 계단을 밟아 가는 나의 막춘 3월이 되었지만, 돌문 안에 차가운 바람은 언덕추상풍에 비쳤다. 이선성(이설선: 이태백)이 쓴 글에 촉도난어상 청천이라 불렸으니 앞으로 더할까. 근신준력 올라가며 몇 칸 석실을 보면 남악신령사당이며, 석면마다 새겨진 문장은 각 현달사(허현달사) 허무하며 문장 명필 무수하다. 니치즈키다이 산후미 오오니시 특필 새겼지만, 일점 해태점이 없고, 풍마 호우조 조이니까 천황봉이 사계와. 천황봉을 살펴보면, 태고천황씨는 세기촉제제 무이탄화 때 제12명이 각 1만 8천세라고 한다. 지이산 1만 8천봉은 천황씨의 세수를 받아 태어나 태고풍 정적인데 혼돈시가 방불한다. 1월대에 높게 서서 지붕을 되돌아보면 심신이 심한 안력이 망망(茫茫)하고 정신을 진정시킨 뒤 점차 완상하기 때문에 강선연, 운젠영, 히코코야 8대 중 대학일이 제상대다.

 

數尺 高松(古松) 낡은 나무 천백년 고물이며, 천봉 만교한 암석 만세풍 우선선(만세풍우선불)과.玉崀瓊峯淸清處는 玉京仙子 하강으로 운宵 속에 솟은 이시야마 琁幾玉形天柱이다. 먼 해상의 다양한 섬은 강경서 펼쳐져 있는 것처럼 동서남북 많은 산은 상산 四晧에 꽉 놓여 있는 것처럼 일색(장천일색) 무량대해 (雄英雄於比雄)다.

 

기후가 부조로 초목이 미미이니까 바람이 무제이므로 소운몽의 꿈을 깨뜨린 것처럼 세계에 최고 높기 때문에 경옥에 오르도록 처우에 운영처, 근무장 부앙지간에는, 만태천모는 안막가이 진해(구막가이가구구) 있어, 심각가 이진장(心莫可以盡藏記), 방풍강 완상하여 삼방장 삼두류와 토카치지, 규기, 98경사시 장관(다이하치)에 열관(閱觀)하는 제3방장과 삼두류방장), 극악방장(극가방장), 태고방장(태고방장)이지만, 삼두류를 칭한 것은 두류봉과 머리 도카치지를 보면 운봉황산이 1승, 반야봉이 2승, 건운동이 3승, 실상사가 4승, 산청왕산이 5승, 다케양이 8승, 상하불지 9승, 금환낙지 10승.

 

이러한 10승지는 이미 유람하고 있으며, 쿠키를 보면 벽 소령 상하에 부자 바위가 기묘하고 세석 뱃전에 풍류 연에 해어 바위가 기묘하고, 석벽 천장의 급등한 쇳녘간 감천 기묘하고 히데미네 월 출봉 양봉 사이에 이시나카 온천이 기묘하고 탑 위에 풍동암이 바뀌고, 천황봉 오르는 길에 통천문이 기묘하고, 일월옥벽 위에 승로창이 기묘하다. 가쓰지다이 이시이 속에서 4시 부수 자연수는 신선이 먹는 감로수다.萬乘天子(한무재)는 蓬莱山薬를 구할 때 승로반도 낭비입니다. 장생 불사가 되면 옥낭 금장을 먹지 않고, 이시가키안의 감로수를 자면 신선해지기 쉬운 것. 신선한 연분 적게 여기에 오지 못해 분수에 준선을 타고 가을풍욕을 슬퍼하게 했다. 방장 구경 본 후 18 경을 보면, 제1경 묘한 형상은 옥우는 逍逍, 노화는 滿地이다. 일출속 명 만리(五雲)가 영국 롱하니인빈 출일(인빈출일)의 날이 살제 천지가 눈을 뜨고 독한 진애 사라지고, 구슬 조양)이에요, 어룡 마이 나나나미다. 삼천대해 붉은 炯霞武陵 홍국이 되었기 때문에 동명일출이 아닌가.

 

제2경 기묘한 형상은, 만경 창파 욕망천에 세우사우천 비가 열려 제관 앞 마을 제삼가에 석양을 만드는 연기의 어려움, 마코토 응이야마 산파 낚시 산후선을 묶어 천어 눈물 술을 마시는 나의 나가마 일공이 되었기 때문에 에무라. 제3경 기묘한 형상은, 석양이 명렬하게 하는 나의 상가선은 돌아가, 숙조는 투림이며, 화류춘풍으로 놀은 소년의 그림자 산산 온다. 야마가네가 도강어약봉으로, 이마에 붉은 기운의 면모 장막을 감은 것처럼 화관 대립을 닮았기 때문에 서천의 반조가 아닌가. 제4경 묘한 형상은 기요마츠가 특립해 천고 절개에 떠 있었지만, 가혹한 토지를 모두 버리고, 층암 절벽의 바위의 끝에 청학 백학의 꿈을 본다. 높은 바위 위에 귀갑 용신 낡은 가지의 4시 봄색대였기 때문에 이시가미 마츠타케가 아닌가.

 

제5경 기묘한 형상 료간 폭포 나가텐텐은 백운이 흩어져 백설이 흩어진 것처럼 비룡 상천을 닮아, 백일 풍뢰 폭포는 바람을 비옥구요)가 시끄럽다. 시라타마 정옥 부서진 것처럼 의시 은하락 9천만 해명주(산해명주) 흩어지면 시라나가 폭포가 아닌가. 제6경 기묘한 형상은 켄슈씨가 지은 배는 이미 불통이었으므로, 태산과 같은 물결 위에 단엽편주호를 붙이고 泛泛만리를 떠나면 홍황은 흘러넘치고, 여해유일일과). 가는 행을 모르고 묘묘망부 지중(渺渺茫茫不知中)에 잇달아 오르면 원해 고호가 아닌가.

 

제7경 기묘한 형상, 토야마 한산석순 속에서 백운심자를 보면, 인은 멀리와 운림사수로, 아사운운막 붕우에 무산 산녀 연기했는가. 초산 진산 다백운은 항시 만난 만큼은 엔터테인먼트 구름 신선한 놀이터 운한운 무적 정취 없이 무리없이 돌아가면 방장 산운이 아닌가. 제8경 묘한 형상, 달색은 삼갱, 은파는 만경이다. 구름이 사라지고 바람은 온화한 나의 해수장천일색(해수장천일색)으로 하늘의 빛은 푸른다. 하나하나 해상명월이 아닌가. 제9경 기묘한 형상은 군산만다케 늘어놓고 삭출부용 미네만 운적 흩어져, 옥석골각 중중자자소년 천층(천운) 일어난 것처럼 천병만마 전쟁 벌어져, 철망이 삼열한 것처럼 첨첨. 군봉이석이 아닌가.

 

제10경 기묘한 형상은 위성성우비로, 아사우오하루우가 열려 울 울타리 형기(炯氣) 빛은 사라져 처모기초초목(만산초목)이 아닌가. 공기중에 자라나므로 후창 폭풍이 아닌가. 제11경 묘한 형상은 천상만리의 석양천에 조명명이 없어져 강산이 조용하다.萬疊山中 많은 암자의 저녁을 촉구하고, 白雲小鐘의 소리의 내 바람에는 상쾌하다. 한산사 밤중 종련 객반에 들어간 것처럼 막산중 완화되어 속이 침령(침령) 되었기 때문에 공산 막종이 아닌가. 제12경 묘한 형상은 절벽 소송 도립기로, 능상한 눈이 수춘 가을입니다. 바람 비로 노래하고, 흰 구름으로 알몸으로 해 암석 위에 구근해 천백년의 고고 고마츠학 나이코화 츠루나루코와를 즐기고 사이좋게 해 잠을 잘 하는 마츠즈키 정신 꿈을 본다 제13경 기묘한 형상은, 유석이 높은 암석, 백암석이 솟았기 때문에, 백운이 미네를 세워, 벽 하늘 속에 솟은 것처럼 빙산이나 옥봉인지, 구산이 완벽하다. 기암괴석암의 틈새에 늙고 늙은 향기의 그늘 아래에서 사슴 사슴이 자고 있는 점, 김해재 없이 백옥석이 일어나 반공중에 높았기 때문에, 천척백암이 아닌가.

 

제14경 기묘한 형상은 바위 위에 솟는 폭포, 석벽 사이에 못이 되어 절벽을 끌어내린 물 낙하 공중 흐트러진 나의 벽력성이 진동해 바닷해 중에 신룡이 여주를 싸우는 풍기수실풍 낭만 일어나는 나의 만점 진화. 제15경 묘한 형상은 戚彼高崗望見이니까 사해 천광 일색이다. 산 밖에는 바다, 해안에는 평사이다.茫茫平沙 넓은 사장 白球上集 꿈을 꿀 樂樂長江

 

제16경 기묘한 형상의 층만이 용감하기 때문에 구름 밖으로 솟아나온 미네후 벽 공중 연)에 내려온 것처럼, 인간의 시비 멀어져 석양의 하늘색은 소요중에 간질이므로 운외층봉이 아닌가. 제17경 묘한 형상, 중천에 있는 운만리 풍뜩 시끄럽기 때문에 비행비 시근본이다. 구름 끝에 내린 비는 높은 산에 의지하고 바람길로 돌아가는 강산초목에 고루 젖어 만수청산 歷處를 조용히 지나가기 때문에 구름단 산운이 아닌가. 제18경 묘한 형상 일락황혼 밤이 붙는 밤색 침묵이다. 아오카와 유래 기시(연천 유래 몇시), 달색(월색)은 아직 데디에 와서 건창이 조용한데, 12성 중등등, 달은 경재불불멸(휘발)성 밤불이 아닌가. 방을 산 18경 다 본 후 특별한 사시장관 산에 봄이 들어 이름 없는 기화괴조(奇花怪鳥) 처처에 허다하다. 꽃과 새와 이름이 없는 산을 따라 이름이므로, 방장 꽃풀 별경이며, 삼여장관(三夏壯觀)의 일을 했는데 하운(夏雲)은 다기봉이다. 여름철에 기름운풍을 의지해 무심출 산유로 이 산에 여름이 되면 일월대 위에 오색채운 훌륭하게 피어, 아침 아침막막 정칙(정칙)으로 서조광조) 되었기 때문에 방장상운 별경이며, 삼추장관(삼추간모) 이를 진진 가을풍이 기

 

풍구 낙엽전 아키야마(하얀천초) 하니산 초목 낙엽 소설 한풍이 되었으므로 이 산에 가을이 되면 봉산단 단풍 세세하게 들어가 상엽 홍어 이월화 천봉 만단 화초 세계 금붕강산이 되었으므로 방장 단풍 별경입니다.三冬壯觀 이진진 이풍명 겨울 잠긴 동절 음풍이 어려서 백설이 되기 때문에 분비 날아 날아온다 북풍 한설 추울 때 겨울 앞처럼 딱딱한 빙산 히가시야마에 배나 솟아나와 방장 눈 달별 경치다. 시쓰비야마의 사시경은 시간을 보면서 경가 중에서 제일입니다. 이때는 어느 때는. <종료>

 

<아보유 강산> 원본 1 태극이 肇判시에 음양이 배합해, 천황씨 지황씨 인황씨가 태어나, 일월이 명랑하고 천지의 만물이 번성해 인간을 마련했다. 천하 명산 숭수산 말맥에서 태백산 코시라야마가 되고, 코시라야마 말맥에서 히데유산과 지이산이 야스미네가 되어, 시즈즈강이 둘러싸여 동방 제일의 명산이라고 불린다. 2 방춘화시 돌아와 초목군 생질건(즈라비)하고 불한 불열 물욕지심 타파하고 봄복을 정돈해 입은 요시히라 타츠라 행이므로 종이 필묵이 행예다. 대나무 지팡이 이치후이로 우주에 바치고 만코에산을 보면, 그 중에 좋은 경치는 미카미산이 제일이다. 삼진산을 찬 근본방 길이 蓬萊 연주산에 지이산이 방장이며 금강산이 蓬萊되어 한라산이 瀛洲路이다. 산마다 신령하여 이세토산이 생긴 뒤 미진산을 작함이다. 注聼:聽の移転者 3 상고사는 창창하고 말할 수 없다고 당나라씨의 9년 홍수 천하 범주할제 옹우씨 노시로 대치수로다. 규슈 우적 나츠후 씨가 호임군의 생명을 받고, 9년 홍수 다스릴 제륙행에 승차하고, 산행에 乘檋(나라)하고, 진흙행에 乘橇해, 수행에 승용합니다. 산도수 말하지 않기 때문에 신명한 삼진산에 홍수 범람되는가. 蓬萊山과 瀛洲山은 다음 유覽 하게니와 그중에 웅구하고 승지 많은 방장산을 유치하자. 주의: 산행할 때 진을 박은 신 또는 가마국=나무+가요. : 썰매. 雄狀: 雄壯 4 방장산이 생긴 근본은 천지부 판태시 초에 미즈노조 종황하수는 물의 근본이 되어 있어, 야마노조종 숭숭산은 산의 근본이 되었기 때문에, 원위를 받은 일지맥이 조선에 ​​기울었다. 백두산이 중조가 되어 능수맥과 갱생맥이 용세가 장원해 태백산이 생겼다. 태백산이 낙맥하지 않았다면 덕유산이 됐지만 남북으로 퍼졌다. 북기슭을 보면 치에타하바 펼쳐진 가운데 중맥이 용세로다. 삼백리 유룡으로 鷄龍山이 되었기 때문에 김성천부 작국이다. 5 명승지가 나가쿠바야시 공주 금강에 둘러싸여 남쪽 기슭을 보면 만수천산 있던 가운데 전 용맥이 기복해 백운산 기두로 고남산에 과협했다. 오하치 작은 팔팔자 펼쳐진 후시와 씨의 끈은 팔경 팔864사중에 중화 离卦龍脈에서 남방을 진정하여 영남 호남 두남간에 방장산이 되었기 때문에 산명도 많다. 지이산과 두류산과 방항산이 산명이므로, 별로 녀석이 없으리라며 웅단하고, 其氣象은 세계에 无双이다.

 

注离=離. 无双:무맹 6 이치만 야치노미네 미네를 구경하고 타니야 유포 다할진 오오츠키가 지루해 청춘 젊은 소년 백성이 될 것이기 때문에 그 중에 명승지 대하 유포하자. 완복에 걸어 산수의 지형을 따라 흥미롭게 유금 축제, 첫 도로를 보면 전라운봉과 운봉 지경에 도달하면 이조 태조 대왕 승지 명산 반월형에 삼장대비 높이 세워, 아라야마 대장비 비자로 새겼지만, 비문. 注一萬八千峰에서 봉우리 삭제. 비문: 비문 7 창업지주 성덕으로 盜賊를 호령하는 축제 동천에 밝은 달이 니시야마에 낙월하기 때문에 달빛이 없어지면 승부 미결한 것으로 天地曆數 같은 성군월을 끌어 밝히고, 쓰즈키 색이 명랑이니까 沒泥. 성공적으로 창업받은 한양에게 도읍이기 때문에 삼천리 무거운 彊土萬壽无疆된 것이다. 기운한 비각을 보고 운봉군을 살펴보면 석선원이 높은 집은 신선상장(조초) 조용하고 참각만 비웠다. 주 齋醮 (재초) 중국 도교에서 제단을 설치하고 제사를하고 재앙을 없애는 기도 의식. 8 운봉군을 잠시 거리나 명승고적 명사 고찰웅주 거읍 명산대천 대강대강 산을 넘어 물을 따라 히로상사를 내려가면, 중각천석 금불금탑지위를 진단해 후천천년. 實相寺를 완상하고, 그중에 경치찾기 수수암을 들어가면 백옥청옥옥석 안에 청청에 솟는 샘이 연년 익항수로이다. 藥水眞味 잠시 하고 藥水庵 구경 후에 상무주 높은 암자 경첨도 함양이니까 암자 경가를 보면 우연히 쓴 기사에 주 잠시 : 잠시 생각해 9 上無住庵 임응택(林應澤, ) 무주 타카안 스미노하니 : 머무를 곳이 없는 높은 암자가 벽공에 머물러 鐘聲只在白雲中だ: 철의 소리가 바로 흰 구름의 한가운데에 있네요. 꼭 불입한 연하하니 : 맞으면 이름이 정확히 연하선계에 들어가지 않는다 소각진정립 만풍이다.

 

이글의 의미는 “머무르지 않는 높은 암자가 벽공에 머물렀기 때문에 철소리가 정확히 흰 구름 속에 있는 것이다. 옳은 일은 단지 연기와 안개 지경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어리석은 결정을 잡고 쓰러뜨려 늦추려는 바람에 육난도다. 10 문장을 한스 세운 뒤 산문을 두드려 가면 백수로 승려 불멸은 극히 세계성불입니다. 석실 안에 木斫 聲은 무형중에 도로다. 철의 음향인데 욕심이 없으니 신령한 센실이다. 그런 풍경 완상하고 여수가산별 건정에 점입가경 들어가면 산은 얕은 천봉입니다. 물은 潺潺萬谷이다. 흥을 세워 방문해 가서 운학정을 떠나므로 우메무라 선생님의 놀이터. 정자만 남았기 때문에 운학 소식 조용하다. 注斫斫 (벨 잭, 비결 파) 탁탁): 鐸 11 테이코(雲鶴亭)를 잠시 거리나 도마지와 키미지지에 고적을 방문하면, 연구 케이 심고사터가 속가 나리무라가 되었으므로, 산수 풍경 완상하고 나스미 뜸을 밟아 갑자기 배회해 보면, 나카텐소에. 임 유금하기 때문에 이런 명승처를 과문불입한다고 할까. 청속 지팡이를 다시 날아 한산 돌이 올라가면 數間石室正ケジ語方長山第一門이다. 문 위에 새겨졌지만 흰 무늬 끝 좌연 불하니 백운선풍기이다. 히토나카 선경완상으로 청강 이시바시를 방문하면 마쓰시타 도도코 하니 쇼마츠지 정시다. 벽송사를 보낸 뒤 칠성동을 보면 북두쥰성 조림이다. 12 주 야마유키(야마유키)주목(모리마키) 遠上寒山石徑斜 : 멀리 한산에 오르는데 돌리는 대각선이므로, 白雲生處有人家 : 흰 구름 이것은 곳에 인가가 있구나. 정차 좌애 단림 저녁: 수레를 멈추고, 가만히 늦은 단풍을 즐기면, 서리 잎 붉은 두월 꽃 : 서리가 내린 단풍이 이번 달 꽃보다 붉다. 13 주 심어진 자불(심자 불우) 마츠시타 도도코 : 마츠시타에서 동인에게 물어보기 언사 채취거 : 스승은 약초 캐릭터에 갔다고 말한다 只在此山中:단지 이 산속에 있는데 구름 깊은 불지 학: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14 칠성 구경 잠깐 함양성을 바라보면 고운 선생님 진상 가미바야시 하림 강림 중에 효시 가시가 높고, 여인 유객 미인 풍류 춘정도 고탕한다. 봄 경치를 바라보며 경치를 쫓아 천진 폭포에 도달하면 암석 위에 솟는 폭우 천고탄이 진동하여 靑靂처럼 가파른 파운무리처럼 흩어지면 천진 료마 출군. 폭우 구경 일연 후에 용유담을 내려가면 석면마다 새겨진 문자 게평 선생 유적이다. 청백한 선생님 심지 미즈야마를 즐겼기 때문에 인군이 사랑한다.

 

주 鄋醮 : 중국도교에서 제단을 설치하고, 제사하고, 재앙을 없애는 기도의식. 유: 탕. 선패지: 고려와 조선시대, 임금이 내려진 시골 15 용유 풍경을 마친 뒤 문수사를 잠시 거리나 심옥암을 찾아 화림사를 들어가면 산청군 지경이다. 치홍만 보라화림 중에 좌중련 제불상은 대자대비도통이다. 그것을 구경완상으로 崗高山을 보면 문필봉이 수려하다. 왕산릉소를 방문하면, 신라국적왕 대왕국운이 불행하고 외적이 작황해, 피란해 왔지만, 여기에서 승인해 고국청 츠카왕릉과. 능소 專作壯 케지아 춘추행사 잠장하니 백대왕은 흥성이다. 능소를 찾아 산청군을 바라보면 고호가 산인이다. 왕우군의 난초인가. 환호정정자의 시모카미호수가 맑았기 때문에, 9곡수가 아니라 만쯤 창파 흐르고 있어, 엔터테인먼트하는 배는 소년행만 즐기게 한다. 16 경호 일반 후완상 이후에 송객정을 오르면 德溪南冥 여러가지 선생 토모유 유신왕來할제 송별하고 있던 정자이다. 난간에 휴식하고 다이겐지 절을 방문하면 가미야 산백웅단하여 경가도 절승한다. 寒燈踈鐘聲聲은 불교연원 밝은 곳에 산수후 걱정이다. 야마가와를 완상하고, 운담 풍경 근오천에 방화 류나기 내리면, 남명 선생님 한 도덕 입문문을 높이 열고 아리모토 원방 라. 산불고이수려하고 물불심이 맑은 선생님이 밝았다. 주야: 유. 방화 류나기 : 사설에서 「운담 풍경 근오천」의 방화 수류과 마에가와는 송국 정호의 시 「카스가 우성」을 인용. 17 주 조국 금수강산(조국금수강산)안중근(안중근) 산불고이수려(산불고이수려) 地不廣而平タン (지불 광 평탄) : 땅은 넓지는 않지만 평평하고 외로운 水不深而淸淸 (물 수상 심청청) : 물은 깊지 않지만 맑아도 맑음 林不大而茂盛 : 숲은 크지 않지만 울창했다. ※작자 미상의 아카베가의 사설에도 같은 내용이 나온다. 안준군 의사가 옥에서 조롱하고 안준근의 시로 잘못 알려져 있다. 중국소설 『삼국지연의』의 내용 속에서 ‘적벽대전’ 부분을 중심 서사시로 판소리화한 것입니다. [출처] 붉은 벽 노래 (붉은 벽 노래) | 저자의 연암

 

18 입덕문을 지나고 난암동을 들어가면 청지선경 여기에다. 별유천지 비인간은 여기에 알리고, 백운동 치만자는 삼탄하치난 불입입니다, 청지봉이 수려하기 때문에 별세 풍경 방불이다. 德川江水 구경하고 단성군을 잠시 지나 아카사와 강을 떠나면 하쿠바산별 계로다. ☞ 시마: 학. 三灾八難 : 세계를 파멸하는 화재, 수재, 풍재의 세 가지 큰 재해. 여덟 가지 고통과 재해 19 주 야마나카 문답(야마나카 문답) 이백 문여 무엇 사쿠리야마 : 어떤 연유로 청산에 사는지 묻는다면 웃음 불답심 자한: 웃을 뿐이므로 대답하지 않으니까 신경쓰지 마 복숭아 꽃 흐르는 물 격연 : 연꽃 물을 따라 흐르는 장소 별유천지 비인간 : 여기는 별천이야 인간의 세계가 아니다 20 기묘괴석 거울 나카야마가와 유명한 아카베리 강은 영남 제일 강산 석면에 새겨졌기 때문에, 산수 그린 조롱을 곤혹시킨 화계장이 아니고, 경치 방불하고 泛泛風䢟 많은 배는 임계 희풍 擧酒屬客로 小焉에 달출했을 때 羽化而 등선하고 있던 소동파가 노는 배가 붉은 벽이기 때문에 닮았다. 주초: 뱃 21 자오경가 끝낸 뒤 진주지 경계에 도착해 도통사를 찾아가면 진채 선생사당이다. 영도를 단 케지어 공부자가 주벽이 되어 만세춘풍 맑은 곳에 도덕이 관천입니다. 주문공이 배당되자 줄줄이 밝고 단상을 살펴보면, 藏書閣을 壯ケジ語四書三經百家註과 만비시서 카르마츠니 하루아키요에 밝았다. 영정을 봉심하고 일단장강을 살펴보면 붉은벽강 맑은 물에 부천강에 합수해 남강수가 깊었기 때문에 진주군이 아닌가. 고호가 진양이다. 주 대위(대위) 23 禗石樓을 보면, 원운시로 했으므로, 진양성 외수동 유요총 타케요시 란련 暎洲을 천지보군 삼단사야. 강산유객 이치타카아키를 가늠에 일난 붕괴하기 위해서는, 부침자 미사카할제 가이세키 아카나카 삼단사는 일반소지장 강수하니, 稲國忠臣 사절입니다. 진주 야요이 주논개는 몸은 비록 여자라도 보국충심극장은 치아키에 빛난 이름 사이오 불사충혼이다. 요시시게가 높은 요이시수 난간에 추천은, 강수는 흘렀지만, 이시이 轉芳名이라고 춘추 행사의 지사당 충절이 빛나고 있다. 이때는 언젠가 봄삼월망간이다. 이화도 꽃 만발 중에 향위를 찾은 조개 나비입니다. 와란 하루성 놀기 쉬운 만경 소나미 미나미에 물에 일반 놀는 소년들은 명승 학을 자랑한다.

 

24 注題矗石樓(촉석루로 지어진다) 진양성 외수동류 : 진양성 밖의 강은 동쪽으로 흐릅니다 叢竹芳蘭錄暎洲:오바타와 난초는 모래 위를 비춘다. 천지보군 삼단사:천지는 세속사의 일을 가르쳐 줘 강산유객 이치타카 : 강산은 높은 누각 나그네를 잡는다. 歌屛一暖潛蛟舞: 노래의 날이 따뜻하기 때문에 공룡이 춤을 춥니 다. 劒幕霜寢宿鷺愁:병영에 서리 내려오는 수심대. 미나미 망토 황소 무계 : 난토 성 쪽을 바라 보면 전쟁 기운이 없다. 將壇歌鼓伴春遊:長寿団の笛音 봄놀만 같다. 25 남강 일반유완상 후에 지이산 餘麓 따라서 연륙 학을 바라보자, 한없이 다닐 때 고성군을 잠시도로나 안진사를 찾아, 난난군을 내려가면 지이산 말맥에 지후두가 되었다. 원문을 들어가면 세병관단한 집은 외환을 예비하지 않으면 삼도로 수군대단통제사가 진무한다. 미만 육천군 모졸이 날마다 연습해, 숙직 군사의 조련입니다. 삼백이십팔계 일반은 준비군만을 구비하기 때문에 조선지인후. 爲國忠臣 충무공은 해적을 소멸하고, 거북선을 따로 하고 수위 명단 병법으로 戰必勝功 필취라, 해상 광풍 평정하고 만강 건 진임한 후 國泰民安이 되었기 때문에 . 注亨:드릴향사를 사로 수정. 늑대: 미소. 사본 26 사 구경하고 동남대해를 바라보면, 계 일반어 일반상매 일반과 선동기 화륜 일반은 舳艫千里往來하고, 세계가 문명해 각국에 상매는 문화 상통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명승지. 구경을 마친 후 마산포를 걸어 오면 철로와 신작로에 전철과 자동차는 인물이 얽혀 왕래 불절입니다. 27 마산부를 구경하고 사천군을 찾아가면 사암 선생님 모신서원 잠시 구경하고 삼천포를 경도하면 야보로 연접했다. 옛날에는 충무공에게 군령을 받고 八壯士陳을 삼천군 마둔병하고 있던 戰爭跡이 이어지지 않았다. 인사가 완성되어 주요지가 되었다. 삼천포를 보고 가쓰즈우라를 들어가면 해문 지킨 선진별단 위령도 가하도다. 瞻津浦을 잠시 거리나 곤양군을 찾아가는 계량강 邊當에 도착하면, 고후 가사 어봉들은 낚싯대를 던지고 쿠니노곡을 부르면서 석양 춘향

 

注瞻津浦:蟾津浦(삼성 선생님의 내목) 28 해암 위에 높이동우가 날개연기로 잠시 배회해 보니 충무공의 하사당을 여기에도 세웠다. 북양강수 구경하고 곤양군을 잠간거리나 다율사를 들어가면 삼십삼천투율이다. 코갈 나가호 늘린 대사 무극대도 염불 하니 백운 유수 한가로이 한다. 그 절경 경시를 하고, 하동군을 찾아가는 그중에 좋은 명묘 용만주(누워있는 용이 여의주를 괴롭히는 형국) 구경해, 시모토성 중 돌아가면 명승지가 완연하다. 하동지의 운단 신명한 영혼으로 조선을 도왔기 때문에 이 땅도 하동이다. 關雲墓을 壯ケジア春秋亨祠路다. 注亨(享ドリル香) 29 인운묘를 빠르면 하동성 안에 휘말려 다양동을 돌아가면 만동이 명승초이다. 치야마 만수 합수해, 1 벵장강 흐르는데 岳陽樓前 맑은 강과 강소창笵仲淹이 쓴 글에 무릉이 이긴 모양의 동정호에 있지만, 앞으로 추가할까. 岳陽樓와 姑蘇坮을 歷歷에 보면, 자고로 문장 달사 무자에 등림초야, 에가미의 밝은 배는, 纓先生에게 쓴 글에, 滄波萬頃櫓聲 부드러운. 배의 노래도 느긋하게 한다. 주 坴陵 : 지금의 호남성 [호남성] 악양 [다케요] 일대. 30 주두류산(두류산) 정여창 風蒲泛泛弄輕柔: 바람에 포도 잎 살란사란 흔들림 4 월 꽃 개봉 가을 : 4 월 꽃 개장에는 이미 보리 익은 간환 두류 치만 홍 : 두류 산 천만봉을 모조 구경 고배 또 시모오에류: 측의 배를 타고 다시 큰 강을 내려 31 참고 차가운 대답 김일성 滄波萬頃 櫓聲柔: 푸른 파도가 넓고 풍기는 소리가 부드러운 滿袖淸風閣 가을 : 소매 가득한 맑은 바람은 가을 같다. 회수 경간 眞面好:목을 돌려 다시 드류산을 보면 閒雲無跡 과두류 : 온화한 구름은 흔적 없이 산을 통과한다. 주일두와 택용의 질리산 유람은 에 열렸다. 함양에서 출발해 산청을 거쳐 천왕봉으로 오른 뒤 하동으로 내려오는 14박 15일 장기여행이었다. 마지막 날, 그들은 악양호(현동정호)에서 배를 타고 시를 지었다.

 

32 풍경을 완상하고 화개동을 돌아가자 백화환 춘풍에 꽃화자와 열개자 격격하고 있었다. 이치보리 선생님 두류시에「風蒲泛泛弄輕輕 부드러운 4월 花開麥已秋ラ」 문장을 썼지만 麥秋은 아직 없었습니다. 경가를 마친 뒤, 상불지와 하려지는 타마류코의 지어진 비결서 강이다. 娧儧이기 때문에 속객의 행예이기 때문에, 불추 센원 몇 학문하고 가미후키 야카하로溪寺를 들어가면, 니지야 淸溪合水路이다. 일주문을 넣는 사천왕의 嚴漢威風罪惡을 형벌하고 사악한 죄를 저지른 사람을 깨는 형태이다. 주﨎: 雙의 이전자 33 고사당을 들어가면 반공중에 높은 樓閣靑嶋 樓과 새겨진 문자 고운 선생 선생님의 맑은 재조 입산시를 세운 뒤에 신센 쓰레기 하루카이므로 타마 피리는 조용하고 필적만 남았다. 사당을 지나간 후 ​​국사암 구경을 하고 속계동을 본 후 칠불암을 들어가면 정락한 청원당에 향자방도 기이하다. 白髮念珠六觀長은 七佛道統이며 염려당 여러 대사대사마다 생불이다. 주 齋醮 (재초) 중국 도교에서 제단을 설치하고 제사를하고 재앙을 없애는 기도 의식. 怳≒恍의 동료. 﨎:雙の振子 34 칠불사 구경하고 전라도 구로군 화효사를 돌아가면, 뒤에 금환낙지 유명초를 비결만 드리면서 보리 제로다. 좌우 야마가와를 보면, 나이야마도 허많다. 구경도 절승이다. 山水䦟覽自視(仔視)하고 이즈미 쿠지 절을 방문하면, 춘산 생활 종 울타리 아라. 세속 먼지가 멀어져 이즈미 석溪滪仙 경이다. 35 그 절경 경후에 구성성 중에 들어가면 궁절도 문명이고 산수도 수려하다. 우라나리에 맑은 물은 함량수에 합수해야 한다. 창수강이 깊었기 때문에 너 전라도 남원이다. 36 미나미하라군을 후계할제 북문에 들어가면, 웅장한 동운묘는 운장의 진상을 모시듯이, 가상과 같은 운장 위풍 백일이 慘惔하고 한풍이 소실한 것처럼, 잠용한 왕신상 추룡의, 삼각의 용도를 눈 위로 높인 기상이 준연비룡과 같은 붉은 토마는 주창이 고삐로 잠수함에 모셔졌다.

 

37 關王墓 구경하고 성중성 밖을 보면, 소천 물 맑은 물은 일단 장강 흐르는데 성세가 웅단하고 산수도 문명이다. 히로한 아키라를 오르고 고대사를 들여다보면 만고절색 열여자 하루카 마츠타케 같은 푸른 절개 정열을 깨닫습니다. 이도령을 이별하고 수절을 하는 가운데 무지한 孞學道가 하루카심을 모르고 毁節을 원칙으로 한다. 패 하니 정절 중에 无﨎이다. 청청에 지은 사당 백대 인사 모범이에요, 옥중화. 지어진 小說千秋芳名 빛난다. 청성인물 화려중 히로아키와 瀛洲閣은 명승지의 눈썹입니다. 열녀 하루카 목적지와. 주 瀛洲閣: 영주각 38 이때는 어느 때는 봄색이 해산하기 때문에 춘성무초불비꽃이다. 지이산을 가금할제제일을 거주하지 않으면 야마시타에 있는 골지경마다 기련하니 십두골을 운반해 주회리 택생하니 센조리가 됐다. 야마시타에 있는 명승 오츠나 츠카하타를 했지만 야마가미 유포할 수 없었기 때문에, 춘화 경명 좋은 때에 등산대가 제대로다. 행예를 되돌아 보며 다카고 타카고 유금할제 등등로 몇시 분고반 와카미네를 오르면 서역 불법이 시통 중국 때 지치산이 소산이다. 이런 명승지에 다양한 생불도패는 다소 천백화신설법이었던 장결한 도정이다. 반와카 미네를 구경 한 후 운산 만두를 보면, 운운동과 운룡동은 삼문동이 방불하고, 학동과 가천동은 시라카동이 여기처럼 별계 풍경 39 주 한식(한식) / 한옥 하루죠 무학불비꽃 한식 히가시 풍 야나기 : 한국의 날 닛뽀한궁 낡은 촛 : 해저문 한나궁전에서 밀랍으로 만든 왁스를 전한다 輕煙散入五侯家 : 가벼운 연기가 외척의 오제 후 집에 들어간다. 주 비화와 야나기사는 신신을 의미하기도 한다. 한궁은 당궁이다. 고후가는, 한국 성제 때에 황후의 오형제를 후작으로 봉사했지만, 이것을 가리키고, 또 당나라 양귀비 5 형제 여동생을 비유한다. 40 벽상령을 오르면, 유우인형부자암은 부자유친정영이니까 조림로다. 부자암을 지나고 난후 성터를 방문하면, 왕산 청총 왕 대왕 피우고 있던 대 흔적이 만병 천봉운심초에 웅단한 궁흔적이 성곽만 남아 있어 동서남북단 한문.

 

41 들돌 구경해 세석평을 들어가면 상중하의 평파 주회가 560리입니다. 천년 아카시 각 성세 풍풍처럼 놓여 있었기 때문에, 띈상에 다른 세계와 출입문을 보면, 지형이 평탄하고 토품이 비후하고 있다. 하숙을 본 후, 제중궁을 오르면 산수가 문명해 일점 먼지 없어져, 운림초사 수신초. 도덕 군자 양성초라. 소품을 살펴보면, 인삼지초 불로초가 나다처럼 무성해 봉황이 용상금 瑞瑸獸家産처럼 용서하다. 중창을 본 뒤 제상연을 보고 보면, 넉넉한 연안 속에 선경이 향하고 있다. 注 瀟湘江(소상간) 小上物 42 백척 절벽 석면상에 서시 과감 간단한 것을 신선의 현분 없이 세상 태태할 수 없고, 서시 소식 퇴절하고 사구 평성 驪山菁塚滄茫한다. 가미야스를 완상하기 때문에 천하 명승지유중에 이런 다른 세계는 처벌하기 어렵다. 호세이시평을 찾아 석문을 방문해 가금초를 돌아가면 백운만자뿐이다. 43 주 경산삼절구 뉴스(소소, 성나라시 시인) 海中方士覓三山 : 바다에서 방사가 미카미 산을 찾는다 만고 아키치 거부환 : 망고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咫尺秦陵是 상감 : 지옥에 진시황의 능과 동상의 나라의 귀감이 있음을 아사모토 무엇 필고 향신 : 아침에 왜 힘들게 올라가야 하는가? 44 노갱을 바라보니 마갱 선녀 놀았다. 노갱(姑坮)을 떠난 뒤 상중하계 천황봉을 차례로 찾아가는 쿠사지 행숙 며칠이며 이와시타숙소 몇 밤인가. 제하봉을 오르면 두류봉이 하봉입니다. 제중봉을 오르면 일출봉이 중봉입니다. 제상봉을 오르는 통천문 당당하기 때문에 천척절벽 암석중에 석굴 속으로 길을 나아가기 어렵다. 위험한 듯 높이 세워져 계층계층을 밟고 가는 것이 살봄 3월이 되었지만, 돌문 안에 차가운 바람은 구추 서리풍 날았다. 李謫仙의 쓰여진 기사에 「蜀道難於上靑天」. 그래서 이것으로 추가하겠습니까? 근신 준력 오르고 數間 석실을 보면, 미나미다케 신 야스도입니다. 日月坮 3문자를 대서 특필 새겼지만, 一點苺苔点이 없고 風磨細雨淸洒(청세, 사슬)이므로 천왕봉이 상계다.

 

주 蜀道難於上靑天 : 만나러 가는 길의 어려움은 푸른 하늘 오르는 것보다 어렵다 [이백의 시] 45 천왕봉을 살펴보면, 태고천황씨는 촉기제무독화할 때 제 12명이 각 일만 8천척 라치이야마 이치만 8천봉은 천황씨의 세수를 응시하며, 거기다. 日月坮 높아서 건창을 되돌아보면 심신이 아득히 안력이 망설이지 않으면 정신을 진인 후에 점차 완상하기 때문에, 강선수 많은 묘명을 기련하는 번거롭다. 數尺孤松 老木 千百年古物입니다, 千峰萬壑 恠漢岩石 만세풍우 玉峀瓊峯淨清處은 玉京仙子 하강입니다. 주 璇璣玉形 : 천체의 위치와 운행을 관측하는데 사용된 기구 46 원해상에 다양한 섬은 하락락서 펼쳐지듯이, 동서남북의 많은 산은 상산 4호 바들논처럼 동방만리를 바라보면 일출시에 입색채운逍遙中玲瓏은 氣像이 만천입니다. 니시텐을 바라보면 햇볕에 붉은 연안 쥬스 미시마 서역입니다. 남쪽을 바라보면 나가텐 일색 무량대해 하늘을 건드렸지만 남극에 노인성이 3개 더 희귀하고 북극을 바라보면 높은 천황봉에 북두성이 쓰러졌다. 이 때는 언제? 광음이 여유로다. 우연간에 춘춘시다. 육천삼백팔삼척웅 영웅영양영웅이다. 47 唐王王勃의 騰王閣 기서 낙천 드래곤 鶩齊飛: 잃어버린 일몰은 외로운 오리와 함께 날고있다. 추수공장 천일색 : 가을강은 하루하루 하늘과 일색이다. 48 氣候가 부조해요 俯仰之 사이에 만태 千狀는 안막가이후 閱閱입니다. 방풍완완상 삼방길 삼두류와 도카치지 9기와 18경 4시단만 점차 閱觀割済 3두류를 칭한 것은 두류봉과 두류암과 두류담이 3두류다. 도카치지를 보면, 운봉 아라야마가 일승지입니다. 일반 와카미네가 이승지입니다. 건운동이 삼승지입니다. 히로상지가 사승지입니다. 야마요시오야마 고카치지야. 진주 청암은 6승지입니다. 호세이시 평이 칠승지입니다. 하동다케요하치카치지입니다. 上下佛地 九勝地입니다. 금환낙지 토카치지라. 이와 같은 도카치지는 이미 丟覽하고 九奇을 보면

 

49 碧霄領 上上頭에 부자암이 기이하고, 세석평전풍류창에 해어암이 기이하고, 석벽 치장 높게 우뚝 솟은 촛불이 기묘하고, 제구당 후원중에 석간감천기이로, 만항동 다르고, 천왕봉의 오른쪽 길에 통천문이 기이하고, 일월옥벽 위에 승로창이 기이하다. 承露坮 이시이 안에 4시 불계 자연수는 신선 먹는 감로수이다. 萬乘天子 한무제는 蓬萊山藥을 요구할 때, 카츠노 반도의 낭비입니다. 신선창도 용사이다. 장생 불사하라와 타마 쓰레기 금장 먹지 않고 이시이 안에 감로수를 자면 신선이 되기 쉬운 것을 신선의 과분적으로 여기에 갈 수 없고 늪수에 떡 일반 타고 가을풍욕을 슬퍼하지 않았다. 주수수 : 한무제가 汾河에서 낭풍사를 세우다 50 주 가을풍욕(추풍사)리토루(한무제) 가을풍기 兮白雲飛:가을풍 일어나면 흰구름이 흐르고 초목 황락 兮雁南歸 : 초목이 퇴색하여 떨어지므로 거위 남쪽으로 돌아온다. 란 란 히데 국화 아리요시 : 난초는 빠지고 국화는 향기입니다. 懷佳人兮不能忘: 괴로운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잊을 수 없다 泛樓舡兮濟汾河 : 큰 배를 물에 뜨고 분수를 건너 타치바나 중류 양양파 : 중류를 가로 질러 흰 파도를 날려 라. 缫鼓鳴兮發棹歌 : 휘파람과 북을 울리고 배의 노래를 노래 歡樂極兮哀情多 : 즐거움이 극단적이기 때문에 쓴 마음이 늘어난다 少壯何時兮奈老何: 어린 날이 오래 남아 있지 않았기 때문에 늙음을 그만두는지 51 방장 구경 본 후 18경을 보면 제1경 묘한 형상 옥자는 迢迢(초초)로 노화는 滿地이다. 日出杳杳 東冥萬里 五雲이 玲瓏る 寅賓出日 날이 살제 아나미 랑이다. 삼천대해 아카시 카즈무릉 홍국이 되었기 때문에 동관 일출이 아닌가. 제2경 묘한 형상 만쯤 아오나미 욕생천에 호소우유우 비가 열리고 열일공이 되었기 때문에 에무라 생활이 아닌가.

 

주 연광 응이 가사야마 보라색 : 안개는 얽혀, 저문산은 보라색으로 빛나기 때문에 (滕王閣序) 왕족 (왕 발) 제3경 묘한 형상 석양이 명렬할제 상매선은 돌아오고, 숙조는 투림이니까 하나류춘풍 놀던 소년인 그림자 산란 흩어져 목동의 시오리 소우양 아래 덮쳐 내린다. 야마가네가 도강어약봉에서 이마에 붉은 氣運錦繡長幕 주 야마카게 도에 강어약 : 야마카게 강에 비치는 고기는 산굴에서 튀는 (당시 연구) 제4경 묘한 형상 높은 암석 위에 龜甲龍身 낡은 4시 봄색 보이면 이시가미 고송이 아닌가. 제 5 경 묘한 형상 遙看瀑布 나가카와 텐 하니 백운이 흩어져 백운이 흩어져 백설이 날아 버린 것처럼 용비상천 백옥청옥 깨지도록 의시 은하구 9천 만두 명주 흩어지면 백길 폭포 제6경 묘한 형상 켄슈씨의 지은선은 이미 불통이었기 때문에, 태산과 같은 파도에 단엽 가타후나호를 붙이고 㴀만리를 떠나자 홍참은 날아, 어룡은 피해장제 순풍을 만났다.渺渺茫茫不知中에 잇달아 오르면 원해 고호가 아닌가. 제7경 묘한 형상 원산 한산석 순중에 백운심자 봐 보면, 인가는 멀리와 운림사 숨어서 아사운운막인 비에 무산 신녀 놀았다든가. 초산태산 다백운은 항시에 다컷만은 엔터테인먼트 구름 신센이 놀던 개양(재초) 한운무적 제8경 묘한 형상 달색은 삼갱입니다. 삼오야 반월정명 월도천심 밝은 달이 해수상에 밝게 빛나고 부광약금되고 있어, 상하천광 밝은 거울옥반 명주 돌았기 때문에 해상명월이 아닌가. 제9경 묘한 형상 군산만다케 라열해 삭출 부유 釯가 숲열한 듯한 矗尖尖奇異이다. 군봉 돌이 아닌가.

 

주미네 : 위가 뾰족한 산봉우리 제10경 묘한 형상 渭城朝雨 아니, 아침비는 새롭게 열려, 나무가 열매를 받고 공위중에 모모이니까 霽後蒼嵐가 아닌가. 제11 묘한 형상 상천상 만리 그날 새의 소리도 없어져 강산이 조용하다. 만두산 중 만든 암자 저녁을 채택하지 않으면 백운 소종음의 일본제 풍결에 울뚝 솟는다. 한산사 야중 종련 손님 일반적으로 들릴 수 있도록 야마야마 중 느슨해 속이침침이 되었으므로 공산 생활 종이 아닌가. 제12경 묘한 형상 절벽 고송도립기다. 능 서성 눈 봄 가을입니다. 바람으로 외치고, 구름으로 벗고, 암석 위로 뿌리며 천백년 낡은 고마쓰 위기하고 높은 시마(쓰루) 나루코와 즐겁고 사이좋게 하고 잠들 때 마츠즈키 정신 꿈을 꾸면 도마쓰 수지마가 아닌가. 주지마:학 제13경 묘한 형상 유석 높은 암석 백암석이 솟았기 때문에 백운봉을 지어 벽공중에 솟아나온 것처럼 빙산인지 타마미네인지 구초산이 완벽하다. 기창 석석의 틈새에 늙고 늙은 향기의 그늘 아래에 사슴이 잠들어, 일점 苓苔 해제하지 않고 백옥석이 기이하고 반공중에 높았기 때문에 천척백암이 아닌가. 주백(원문)→백으로 수정 제14경 묘한 형상 암석 위에 솟은 폭포 이시베쓰간에 못이 되어 절벽의 끝에 화난 물결 낙하 공중 제15경 묘한 형상 陟彼高崗 망견이니까 사해천광 일색이다. 산 밖에는 바다, 해안에는 평사로다. 茫茫平沙 넓은 사장 사장 사와 쇼우 모여 백사장은 꿈을 꿀제 제16경 묘한 형상 층교가 쥰쯤(용졸)이므로 구름밖에 솟아나온 미노히로 공중에 최파하고 타마노 쿠로미네 달린 암자 내려온 것처럼, 인간 꼭 멀어져, 석양 천색은 逍逾

 

제17경 묘한 형상 제18경 묘한 형상 日落黄昏 밤 이드니 달색은 아직 시들어 건창이 조용한데도 12성 중등월은 耿耿不滅煒煒(상위) 하지 않으면 중성이 끓는 것처럼 옥창추영 닮아서 고성 밤불이 아닌가. 52 방장산 18경 보고 난 후에 특별한 4시단모 때를 쫓아 기장한다 삼춘장간 이런 진대 춘향무엇새 무화조야 하나카 히로시는 가산이었고, 새의 소리는 금금초가 되었기 때문에 신선의 별계로다. 꽃과 새와 무명의 산을 따서 명명되기 때문에 방장 꽃 풀 별경입니다. 三夏壯觀 일진대 여름 구름은 다기봉이다. 여름날의 기름구름풍을 의뢰하자 무심출봉 하가니와 이산에 여름이 되면 일월연상 오색채운 가을풍이 기체가 되어 백운이 비다. 54 風驅落葉 戰秋山ハニ 萬山草木 낙엽되어 코유키 한풍이 되었기 때문에 이산에 가을이 되면 萬山丹楓 세세하게 들어가 서리잎 홍도 2월 꽃. 치미네 만단 하나쿠사 세계 금붕강산이 되었기 때문에, 방장 단별 경이에요, 삼겨동에 쌓인 눈이 동철과 같이 단단한 빙산 히가시야마에 길러져 방장 눈 달별 경이기 때문에, 방장산 4시 경은 때때로 구경하면 경가중에 밖에 없다. 소년시에 구경학을 한 장 기록하고, 노인시에 다시 보면 와유 강산. 주 나루토 ▶ 출신 : 문호성 발송일 :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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